메뉴 닫기
57 2,250 395 13
Worth About 192,376AP
블록
[여행.bp] [여행] 지우펀·방비엥·치앙라이…스쳐가던 소도시에서 당당한 목적지로 급부상
트립닷컴, 거점관광공시 숙박량 분석 결과 주변도시 예약 급증당일치기 코스에서 '주 목적지'로 떠오르는 소도시가 늘고 있다. 대만의 지우펀도 그중 하나다./트립닷컴[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소도시여행' 트렌드가 인기 여행지 판도에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다낭, 타이베이 등 인기 관광지에 여행자들이 몰리며, 당일치기 여행코스 정도에 포함되던 주변 소도시들에 점..
ipol korea2019-07-1944
[여행.bp] [라이프] 3배 넓어진 이천 `테르메덴`…숲속 카라반서 낭만 즐길까
애경그룹 계열회사 AK레저가 운영하는 '테르메덴'이 새로운 복합 휴양 공간(Pure Nature&True Healing 테르메덴 풀앤스파)을 장착하고 새로 열었다. 수영장과 대중형 스파의 장점을 모으고 카라반 캠핑시설까지 갖춰 유럽에 놀러온 듯한 느낌이 드는 고급 레저시설으로 거듭났다.테르메덴은 2006년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독일식 온천테마로 개장해 2..
ipol korea2019-07-1839
[여행.bp] ‘황금 물빛’ 덕풍계곡· ‘천상의 정원’ 금대봉에 반하다
국내 3대 계곡 중 하나인 ‘덕풍계곡’ 용승천 전설 ‘용소’ 격이 다른 신비감 ‘야생화 천국’ 금대봉 탐방로 인기 ‘천상의 숲길 지도’ 다양한 숲길 안내 산행 후 즐기는 태백 한우구이 ‘별미’[태백=글 사진 전경우 기자] ‘우리나라 마지막 비경’, ‘최후의 오지’같은 수식어는 결코 허명이 아니다. 이런 여행지는 주말이나 휴가철에는 그나마 사람이 몰리는 편이..
ipol korea2019-07-1733
[여행.bp] [여긴 가봐야지:제주] 입장료 'Free'…토박이 추천 피서지 5選
땅속서 솟아나는 차디찬 용천수 풀장에선 "폭염도 울고 간다"(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에메랄드빛 바다와 한라산의 시원한 숲을 즐기기 위해 매년 여름마다 수백만명 이상의 피서객이 찾는 제주도. 호텔, 리조트 같은 고급 휴양시설도 많아 쉴 곳도 많고, 놀 곳도 넘쳐나지만, 그 이용료가 부담이 되는 이들을 위해 입장료 걱정 없이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ipol korea2019-07-1237
[여행.bp] [여긴 가봐야지:전남] 탁트인 바다 오롯이 즐기는 '섬캉스'
뭍과는 사뭇 다른 섬 해수욕장의 매력…소박한 인심은 '덤'(무안=연합뉴스) 여운창 기자 = 전남 바다에는 보석처럼 박혀 있는 수많은 섬이 있다. 섬에는 뭍의 해변에서는 느낄 수 없는 바다의 매력이 온몸을 휘감는다.그중 하나가 섬이 오롯이 품고 있는 해변과 해수욕장들. 해변 못지않은 긴 백사장을 지닌 곳도 있지만 섬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작고 아담한 피서지들이..
ipol korea2019-07-1136
[여행.bp] 그늘로만 걷자, 여름에 걷기 좋은 길 5 [4]
키 큰 나무가 많아 그늘로 걷기 좋은 부인사. [사진 한국관광공사]여름이다. 햇볕이 따갑게 내리쬔다. 이럴 땐 나무가 우거진 오솔길을 걷자. 숲길이면 더 좋다. 그늘로 다니며, 숲 바람을 쐬며 도보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나무 그늘이 널려있으니 더위도 두렵지 않다. 한국관광공사가 이달의 걷기 좋은 여행길로 전국의 아름다운 국·도립공원 걷기길 5개를 선정했다...
ipol korea2019-07-0940
[여행.bp] [SEASON SPECIALㅣ스릴 만끽 '오지계곡 7선'] 사람 홀리는 치명적 신비 지닌 골!
덕골·용소골·중림골·마실골·문지골·버릿골·골포천협곡서 즐기는 매력적인 피서“우리나라에 오지가 어디 있어?”라는 사람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줄 계곡 7곳을 뽑았다. 단순히 깨끗한 계곡이 아니다. 귀신에 씌운 것처럼 사람을 홀리는 신비로운 매력을 지녔다. 스마트폰도 여기선 무용지물, 깊숙한 오지협곡의 아름다움만이 감각을 지배한다. 아름다움의 이면에는 위험이 도사..
ipol korea2019-07-0834
[여행.bp] 여름휴가, 남해안 경관도로로 떠나볼까
국토부, 전남 고흥~거제 경관도로 15선·지역축제 추천【서울=뉴시스】남해안 경관도로 15선【서울=뉴시스】신정원 기자 =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바닷물에 풍덩 뛰어들고픈 마음이 절로 든다. 주변 관광지의 문화체험과 맛있는 음식은 덤이다. 올 여름 휴가철, 남해안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찾아 떠나 보면 어떨까. 7일 국토교통부가 추천한 전남 고흥~거..
ipol korea2019-07-0732
[여행.bp] [여행] 한 굽이 돌수록 '점입가경'…오지 중의 오지 '덕풍계곡'
- 강원도 삼척 응봉산 덕풍계곡- 산세 험하기로 소문난 악산 '응봉산'- 한국전쟁 당시 군인들도 몰라- 낙엽서 우려난 묘한 갈색빛 계곡물- 한 굽이마다 '우와', 탄성 절로덕풍산장에서 제1용소로 들어가는 덕풍계곡 초입. [삼척= 글·사진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응봉산(999m). 강원 삼척과 경북 울진 경계에 자리하고 있는 산이다. 정상 높이는 1000m에..
ipol korea2019-07-0535
[여행.bp] [주목 이곳] 호캉스를 넘어 크캉스…잘 먹고 잘 쉬는 품격 힐링
크루즈 여행동남아에서 남미까지 상품 다양해욜로 워라밸 분위기 덕에 인기 높아바다위의 특급리조트라 불리는 로열캐리비안크루즈.연간 외국인 여행객이 2800만여 명에 달하는 시대, 외국 여행은 이제 우리 일상의 한 부분이다. 그 덕분에 여행을 즐기는 형태 또한 다양해졌다. 그중 잘 먹고 잘 쉬는 것에 중점을 둔 '호캉스'가 여행의 주류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2..
ipol korea2019-07-0135
[여행.bp] 설렘과 힐링이 있는 섬, 올여름 휴가지도 제주가 탐나오
1. 화산 분출로 형성된 퇴적구조로 이름난 수월봉 해안절벽. 2. 수월봉에서는 전기자전거로 트레킹 코스를 달릴 수 있다. 3.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 필수 여행지로 꼽히는 애월 카페거리. 4. 대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서귀포 ‘치유의 숲’.“제주도 몇 번 가봤어요?” 30대 후반 직장인이라면 선뜻 횟수를 꼽기 어렵다. 그만큼 제주도는 연인 혹은 가족과..
ipol korea2019-06-2837
[여행.bp] 섬으로 떠나자…여름 휴가에 좋은 섬 9곳 소개
울릉도[해양수산부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해양수산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름에 썸 타고 싶은 섬' 9곳을 27일 소개했다.대상 섬은 완도군 여서도, 화성시 국화도, 통영시 욕지도, 당진시 대난지도, 창원시 돌섬, 군산시 장자도, 신안군 증도, 홍성군 죽도, 울릉군 울릉도다.육지에서 3시간가량 걸리는 여서도는..
ipol korea2019-06-2737
Cop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