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록
[story.bp] 저는 누구일까요??? [7]
ㅎ 앵두나무에 열매가 열렸네요 넘예쁘군요 ~~ 앵두나무우물가에 동네처녀 바람났네~~♪♬♩♩ 흥얼흥얼 콧노래가 나옵니다~~♪♬♩ 멋진하루들 만들어요~오늘도 홧팅!!!
작은별2019-05-2314
[story.bp] 장자산에는 30년이상 이어져오고있는 요가회가있다 [6]
요가회 정기총회가 있는날입니다ㆍㅎ 제가 막내라 고기꿉습니다 ㆍ 넘 맛있게 잘굽는다고 회원님들이칭찬해주셨습니다 ㆍㅋㅋ 사실 처음듣는 인사입니다ㆍㅋㅋ 많은 회원님이 불참이라는데~회원이 많군요ㆍ늘상운동복차림에 모자를 푹 눌러쓰고 만나다가 평복으로 만나니 많이새롭더군요 ㆍ3년동안 요가를 했으면서 저는 모임에는 처음참가했거든요 ㆍ이런저런일로 바쁘게 쫒아다닌다고 인..
작은별2019-05-1613
[story.bp] 초록밥상~~ [14]
새벽 요가후 함께 요가하는 언니 텃밭에 갔다ㆍ '싱싱한초록 마트'다 머위랑 쑥갓이랑민들레~~그리고 데쳐서 나물만든 명이 나물에~~마늘 ㆍ상추 ㆍ양파 등등 덕분에 밥상은 완전초록밥상이다 ~ㅎ ㅎ ~~ 50을 넘게 살아온 우리는 초록밥상이 딱이다!!! 양파랑 마늘잎 썰어넣고 ~~어버이날 시골갔을때 어머님이 주신 들기름 넣고만든양념장에 싸먹는 머위쌈맛 !!!..
작은별2019-05-1533
[story.bp] 상쾌한아침입니다 [10]
새벽 요가 다녀오다 잠시 견성암에 들렀슴다ㆍ 가장가까이 있는 절인데도, 2~3일 바쁘게 황매산으로, 고향으로,지인께서 하시는절로 다녀오다 보니 ..... 초파일을 지나서 오게 되었네요ㆍ연등이 너무 참하게 달려있군요ㆍ 어떤보살의 간절한 기도소리에 이끌려 들어간 법당안의 모습입니다ㆍ3배만 올리고 나왔슴다~~ 나오는길에 노스님 만나 꾸벅 인사하고~~집..
작은별2019-05-1322
[story.bp] 부처님오신날 [7]
오늘은 불기 2563년 석가모니 부처님 오신날입니다.어둠속, 고통속에 있는 중생들이 평화롭고 자비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해주신 영적 스승의 출현은 지구역사상의 축복이요. 기쁨의 날입니다. 석가모니 부처님 탄생의 의미를 되새기며마음등불을 밝히는 날이대로 부처요, 우리모두가 부처이니우리들의 축제의 날이기도 합니다. 아래꽃은 극락조입니다그리고 안개..
작은별2019-05-1220
[story.bp] 황매산철쭉제~~ [11]
처음으로 고향산청에있는 황매산에 올랐습니다 온통 산이 분홍빛입니다~~환상적입니다ㆍ 분홍색 나라군요 부산장자산의 분위기는 젊음,청춘이라면~~ 여긴 내일 모래 시집갈 새색시를 닮은듯하군요ㆍ 좋다고 좋다고 감탄사만 연발했군요~~ 남편친구들 덕분에 정말 절정의 철쭉을 보았네요~~ 여보소들 건강하시고 오래오래함께 합시다~~ 우정들 변화지마시길요~~
작은별2019-05-1131
[story.bp] 고마움~~ [4]
산길을 걷다 그루터기를 만난다~~이렇게 고마울수가 없다ㆍ 25도 경사지를 오르다 만난 그루터기 ㅎㅎ 무지 반갑고 고맙다ㆍ 그루터기를 만났으니 쉬어가야지~~사방이 초록으로 빛난다ㆍ 간혹보이는 들꽃들도 자태를 뽐낸다ㆍ이렇게 자연은 쉴수있는 자리도 내어주고 보는즐거움도주고 피부로 느낄수 있는 신선한 공기도준다이 나무는 보리수나무 ㆍ아마도 꽃으로 눈을 즐겁게 ..
작은별2019-05-1115
[story.bp] 감기뚝!!! [13]
감기걸려 입맛없다고~~맛난것 먹고 힘내라고 이렇게 풍성한대접을 받았네요ㆍ 갖은한약재를 넣어 육수를 내어서 만든 오리백숙 국물맛끝내주는군요 ㆍ오리고기도 맛있군요 싱싱한 전복에 조개에 문어까지~~맛난식사를 했습니다 감기뚝!!!입니다
작은별2019-05-0941
[story.bp] 뽕잎차만들었어요 [13]
지난주말에~~바다가 보이는 산기슭에서 연한뽕잎을 따서 깨끗한물에 씻어서 끓는솥에 넣어 3분정도 쪄서 말리고 볶고를 반복해서 저렇게 뽕잎차를만들어봤습니다ㆍ뿌듯하네요~~ ㅎ
작은별2019-05-0933
[story.bp] 어버이날 아침에~~ [22]
카톡에 들어온 이미지사진 한장!!!! 마음이 아프네요~~ 손을 잡을 수 있는 부모님이 안계시는군요ㆍ 얼굴 마주하고 사랑한다고 말할 부모님도 제곁엔 안계시는군요!! 저도 몇년 전에는 계셨는데 ~~아! 그립군요 다행히 시부모님 두분은 계심에 감사드리고 문안 인사로 대신합니다ㆍ 저는, 저는 하늘 보고 외칩니다~~~ 사랑합니다~~ 보고싶습니다~~울엄마~♥울아버지..
작은별2019-05-08102
[story.bp] 파이팅!!!!~💘 [15]
사랑합니다 ~♥ 하루하루가 빛의속도로 왔다가 빛의속도로 가는군요!!! 어제는 입하였는데 아직도 아침저녁은 쌀쌀하군요ㆍ 어린이날이다 ,아버이날이다,부처님오신날이다, 스승의날이다,빵빵한일정들 잘소화하시고, 계절의 여왕5월 멋진한달 됩시다!!!! 나의 하루는그자체가 선물이겠죠!!! 선물받은 오늘 소중한하루 만들어봅시다!!! 올도 파이팅!!!
작은별2019-05-0759
[story.bp] 장자산의 에너지를보냅니다~~💘 [17]
아침요가 다녀오는길~~초록이 너무 싱그럽고 맑고 투명하고 예뻐서 발을 멈추고 바라보다 ~~장자산의 기를 듬뿍담아 담아서 에너지 보냅니다ㆍ철쭉을 보며 ~~그래 꽃도 먼저 피었다 져버린 녀석도 있고~ 지금 예쁘게 피어있는 꽃도 있고 ~이제야 예쁜봉오리를 맺은 녀석도 있음을~~~보고옵니다!!!흰철쭉도 마찬가지네요ㆍ자!!!!오늘도 힘내시고 파이팅!!!빠이팅!!..
작은별2019-05-0342
Cop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