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글보기
제목세계 최초로 알지오가 블록도메인 거래소를 오픈합니다.2019-07-12 12:02:04
카테고리allgiotown.bp > 알림
작성자user icon Level 2

안녕하십니까?
알지오에서 투자자 여러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세계 최초로 7월중 탈중앙화한 거래소를 오픈한 KDEX거래소와 함께 알지오의 핵심 아이템인 블록도메인의 거래를 전세계의 모든 암호화폐로 실시간 거래가 가능한 마켓(시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매우 궁금하셨던 상장소식과 함께 알지오의 비전선포식을 7/23(화) IT의 메카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진행하려 합니다.
알지오의 글로벌 시장을 향한 위대한 발걸음을 내 딛는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날 특별 초대로 블록체인 스타트업협회 신근영회장님께서 오프닝멘트를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따라서 블록체인의 현주소와 미래 가치에 대한 관심이 계신 많은 분들의 참석을 기대합니다.

2014년 미국 연방대법원의 판결은 잘못된 결정이었습니다. 적어도 우리 문명의 기준으로 보았을 때... 
명백한 사회 파괴 행위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는 여전히 우버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업의 본질이 같은데 면허를 보유하지 않은 사람들이 택시업을 하는 건 불법이 맞으니까요, 그러니 우리 잘못은 아니고, 문명의 기준을 바꾼 나라가 대륙에 생겨났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100년간 유지되어온 택시의 기득권을 무시해버린, 미국 연방법원의 판결이 문제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이 잘못된 결정은 그때부터 엄청난 속도로 전 세계에 퍼져나갑니다. 창업한지 10년밖에 안된 회사가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여 현재 주식시장 상장을 준비 중인 우버의 기업가치가 1,200억달러(약136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습니다.

특허도 없고, 공장도 없고, 기존 택시와 별다른 차이도 없는 이 회사가 이렇게 놀랍게 커버린 것이 제일 큰 문제이자 잘못입니다.
현재ㅡ사회의 기준으로 본다면...

100년 동안 견고했던 택시서비스가 불과 9년 만에 이렇게 추락한 이유는 뭐일까요? 바로 '새로운 인류의 자발적 선택'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치 마차를 버리고 자동차를 택한것처럼..

세상은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타 자본주의 시대로의 진입도 코앞에 펼쳐지고 있는 바 알지오는 프리미엄 도메인의 가격도 왜곡돼있으며 기준도 모호한 기존의 도메인 독점 시장을 타개하여 정상적인 시장으로 변화시킬 방안을 마련중에 있습니다.

도메인주소만 판매하는 방식에서 탈피하여 도메인이 가지고 있는 데이타 자산을 포함하여 전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 과감히 도메인 거래소가 운영되도록 홍보해 나아갈 것이며 명실공히 모든 글로벌 코인으로 도메인의 거래가 가능토록 하게 할 것입니다.

시장가격이 아닌 이론가격을 적용한 블록도메인거래소의 탄생을 기대하여 주시길 바라오며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랍니다.

이 모든것을 7/23(화) 코엑스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확인하게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일시 : 2019년 7월23일(화) 오후3시~5시
장소 :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상영관 10관
(프로그램 및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20190711230159_u5d27f8275976a.jpg


댓글
Copied!